Brand Identity

기존 H-온드림 사회적기업 창업오디션은 2021년 H-온드림 스타트업 그라운드로 진화하였습니다. H-온드림은 지난 9년간 사회적기업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하면서 소셜 섹터의 성장을 도왔습니다. 이제는 소셜 섹터가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H-온드림도 함께 변화하며 더 많은 미래세대 리더를 지원하기 위한 발굴-육성-투자 플랫폼으로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H-온드림 스타트업 그라운드의 심벌마크는 현대차 정몽구 재단과 현대자동차그룹, 그리고 참여팀의 연계를 통해 사회문제를 해결하고 혁신적인 미래를 열어간다는 의미와 가치를 담고 있으며, 각각의 '픽셀'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과 혁신적인 변화를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H'를 완성하고 있는 SDGs 17개 컬러와 현대블루 컬러의 조화를 통해 사회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앞장서는 H-온드림의 의지를 상징화하였습니다. 

We support the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Core Value(3H)
Human Centered
인간중심

참여팀 구성원들의

역량을 향상시키고

혁신을 만들어가는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Heritage
역사성

가장 역사성이 깊은 브랜드로

공신력 있고 차별화된 자산들을

바탕으로 H-온드림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갑니다.

Honor
자부심

다른 지원사업에서

경험할 수 없는 H-온드림

참여팀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H-온드림 사무국
현대차 정몽구 재단

현대차 정몽구 재단은 2007년도에 설립된 이래 올해 15년차를 맞게 되었습니다. 

우리 사회에 꿈과 희망의 사다리 역할을 하겠다는 미션을 가지고 미래인재를 키우며, 문화예술을 나누고, 소외된 곳을 보듬으면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세상을 따뜻하게 비추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바랍니다."

사회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 싶은 마음으로 소셜벤처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런 경험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어려움과 고민을 조금이나마 공감합니다.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누군가는 해야 할 일이며 포기하지 않는다면 조금씩 해결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H-온드림 스타트업 그라운드를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함께 미래세대를 위해 도전하겠습니다.

 


<현대차 정몽구 재단 / 심재민 과장>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 청년과 기회가 부족한 이웃들이 원하는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며 노력하겠습니다.

"꿈을 가진 모든 이들을 응원합니다."

어릴 적부터 “나의 꿈은 무엇일까?”를 끊임없이 생각하며 자라왔어요. 그것이 지금의 제가 온드림의 담당자로 있게 해준 가장 큰 동력이 된 것 같아요. 꿈이 없는 사람이라면 꿈을 만들 수 있는, 꿈이 있는 사람이라면 그 꿈을 더 크게 켤 수 있는 H-온드림을 만들어볼께요! 함께 하실래요? 


<현대자동차그룹 / 백상열 책임매니저>


엠와이소셜컴퍼니

MYSC는 2011년 설립된 국내 최초 사회혁신 임팩트투자·컨설팅 기관으로 40명이 함께 하는 국내 최대급 규모 중소벤처기업부 등록 액셀러레이터입니다. 전국 단위 연간 100개 이상의 사회적경제 조직과 소셜벤처를 육성하며 임팩트투자사 중 최대 규모인 연간 20건 이상의 임팩트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미션을 공감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MYSC에 2013년 인턴으로 입사하여 현재 CBO까지 성장해오며 여러분들의 고민을 저 또한 많은 부분 경험해왔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어떠한 마음으로 이 사업을 대하고 계시는지 알기에, 사회문제 해결에 여러분의 임팩트비즈니스가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저희가 제공드릴 수 있는 최대한의 혁신자본을 적극적으로 연계하겠습니다! 


<엠와이소셜컴퍼니 / 이예지 CBO>




개인정보처리방침© 2021 H-온드림 스타트업 그라운드